본문 바로가기
캐릭터에 대한/캐릭터 뉴스

카카오 무료 이모티콘 '러블리 어피치는 자신감 뿜뿜' 받아가세요! / 기간제 무료, 카카오프렌즈, 카카오TV

by 캐릭터 박박사 2020. 8. 31.

카카오TV 채널 추가하고 이모티콘 받아가세요!!

 

모바일에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러블리 어피치' 이모티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moticon.kakao.com/items/0m8cLuwwFgF0rhql41UN6dP-jIQ=?lang=ko&referer=share_link

 

오랜만에 무료 이모티콘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이모티콘은 '러블리 어피치 자신감 뿜뿜 이모티콘'입니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카카오TV’ 검색 후 채널을 추가하시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통은 30일 정도의 이모티콘을 주는데, 이번에는 15일밖에 안 주니 뭔가 아쉬운 느낌이네요. 그래도 너무 귀여운 이모티콘이어서 저도 선물 받은 다음부터 엄청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저는 기존에 '카카오tv' 채널 추가가 되어 있어서 바로 받을 수 있었는데, 여러분도 참여하셔서 귀여운 이모티콘 받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무료 이모티콘 사용 기간은 15일 / 출처-카카오 이모티콘샵
움직이는 이모티콘이라 이렇게 귀여울수가 없다 / 출처-카카오 이모티콘샵

 

이번 이벤트가 종료되면 판매로 전환되는 것으로 보이는 러블리 어피치 이모티콘은 너무 귀여워서 돈 주고 살 수 있을 정도의 퀄리티인 것 같습니다. 러블리 어피치는 이번이 2번째 이모티콘입니다. 첫 번째는 멈춰있는 이모티콘으로 출시했는데, 이번에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더 높은 완성도로 제작되었습니다.

 

러블리 어피치는 유명한 카카오 프렌즈 중 '어피치'의 어릴 적 모습입니다. 2016년 말에 카카오톡에서 '카카오 프렌즈'의 어렸을 적 모습을 상상하여 '리틀 프렌즈'라는 친구들이 소개되었습니다.

 

극강의 귀여움을 가지고 있는 '리틀 프렌즈' / 출처-나무위키
어피치의 다 컸을 때 모습.. 무슨일이 있었던거니.. / 출처-카카오프렌즈

 

리틀 어피치'미워할 수 없는 장난꾸러기'라는 설정으로 아래와 같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워할 수 없는 악동, 어피치. 잘 때는 한없이 천사 같지만 눈만 뜨면 장난꾸러기로 변합니다. 귀여운 척을 하면 일이 잘 풀린다는 것을 본능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기보다 엄청난 '악동'같은 설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귀여우니까 어떤 장난을 해도 용서해줄 것 같습니다. (아무리 장난꾸러기여도 짱구보다 장난꾸러기 일 수 있을까?) 새로 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 앞니 2개가 킬링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리틀 어피치 설명 / 출처-카카오프렌즈

 

카카오TV는 '카카오'와 자회사 '카카오 M (엔터테인먼트 기업)'에서 제공하는 종합 동영상 서비스입니다. 최근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독자적인 입지를 만들어가려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 중 저는 9월에 공개될 '내 꿈은 라이언'이 매우 기대됩니다. '내 꿈은 라이언'은 인기를 얻기 못했던 여러 마스코트가 등장하여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을 롤모델로 사람들의 최애가 되기 위해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에 입학하는 모습을 그릴 예정입니다. 총 11명의 마스코트가 등장하는데, 각각의 마스코트가 각자의 이야기를 얼마나 잘 풀어낼 수 있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https://designerview.tistory.com/13

 

카카오 '라이언'을 꿈꾸는 잊혀진 캐릭터들의 서바이벌 '내 꿈은 라이언' - 1

유튜브 Kakao TV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오리지널 컨텐츠를 소개했습니다. 바로 '내 꿈은 라이언'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과거 크게 주목받거나 인기를 얻지 못했던 캐릭터들이 ‘마스코트 예술종��

designerview.tistory.com

 

'카카오TV' 채널 추가로 무료 이모티콘도 받아가고, 앞으로 '카카오TV'에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들도 경험해보세요!!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돌아올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러블리 어피치' 이모티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moticon.kakao.com/items/0m8cLuwwFgF0rhql41UN6dP-jIQ=?lang=ko&referer=share_link

 

아래는 카카오TV 채널 추가 상세 방법입니다.

카카오 검색에서 -> 카카오tv 검색 -> 채널 추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