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릭터에 대한/캐릭터 뉴스

카카오 무료 이모티콘 'KT&G lil(릴) 채널' 오픈 기념 이모티콘 받아가세요. - #짤기로운 일상생활 (선착순 마감)

by 캐릭터 박박사 2020. 10. 21.

*무료 이모티콘 배포는 선착순으로 마감 되었다고 합니다. ㅜ

 

오랜만에 돌아온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소식입니다.

 

KT&G lil 채널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으로 5만 명에게 30일 무료 이모티콘을 배포합니다.

방법이 약간 복잡할 수 있는데, 제가 이미지로 설명드릴테니 금방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KT&G lil(릴)에 대해 정말 짧게 소개를 해보자면,

주식회사 KT&G는 대한민국의 담배 및 인삼을 제조 판매하는 민영기업이다. 원래는 행정 기관이었다가 공기업을 거쳐서 민간 기업이 되었다. - 출처 위키백과

라고 하고, lil(릴)은 KT&G에서 만든 전자담배입니다.

 

박박사는 비 흡현 자여서 사실 관심이 아예 없는 분야지만, 그대로 짧게 소개는 해야 할 것 같아 이 정도로만 소개하겠습니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이모티콘이니까요. :D

 

무료 이모티콘 받는 방법

1. 릴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고 ' 쿠폰 받기 클릭

2. '쿠폰번호 복사하기' 클릭

3. '쿠폰번호 등록하기' 클릭

4. 일련번호 등록란에 '쿠폰 번호' 붙여 넣고 '등록하기' 클릭

5. 카카오톡으로 이모티콘 전송 완료

 

라고 합니다. 이미지로 조금 더 쉽게 설명해보자면

 

 

카카오톡 화면에서 검색에 'kt&g lil'을 검색하시면 공식 채널이 뜹니다.

그 채널 팔로우를 누르시고, 공식 화면으로 들어가면 이벤트 게시글이 있습니다.

 

 

그 게시글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일 오른쪽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그 화면에서 '쿠폰번호 복사하기' -> '쿠폰번호 등록하기' -> 이모티콘 일련번호 등록 순으로 진행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카카오이모티콘 메시지로 무료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30일로 좀 짧지만, 개성 있는 이모티콘이어서 친구들과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이모티콘은 MOH Inc. 에서 만든 오늘의 짤 #짤기로운일상생활입니다. 카카오이모티콘 홈페이지에서 10월 한 달 동안 전상품 20% 할인 이벤트를 적용하여 2,5002,000원에 판매 중이기도 하니 무료 이모티콘이 마음에 드신 분은 구매하셔서 무제한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ps.

이건 TMI지만, Lil 은 '작다'라는 뜻의 영어 'Little'의 줄임말입니다.

주로 외국 래퍼들이 이름 앞에 붙여서 닉네임으로 사용하고는 하는데, 여러분들이 알만한 래퍼 중 'Lil Nas X'가 있습니다. "Old Town Road"라는 곡으로 2019년 4월 13일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른 후 무려 19주 연속 1위를 하며 2019년 최고의 히트곡 자리에 올랐습니다.

 

이번 글은 Old Town Road를 마지막으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youtu.be/r7qovpFAGrQ

youtu.be/w2Ov5jzm3j8

 

오예 무료 이모티콘~! / 출처-카카오이모티콘

 

댓글